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암의 자율신경 보존술하 전직장간막 절제술 후 남녀 성기능 및 배뇨기능 And 모야모야병이란? 치료는 가능한가요?

by 천재소년 미남 2021. 1. 15.
반응형



반가워요!!
마리꾸 이지요.
반갑게도 마이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늘이 깨끗한게 매우 만족해요.형동생들은 오늘하루 무엇을 하시면서 보냇나요? ^^
바로 이야기할 주제는 직장암의 자율신경 보존술하 전직장간막 절제술 후 남녀 성기능 및 배뇨기능 이라는 것과 모야모야병이란? 치료는 가능한가요? 이라는 것 이랍니다.

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2021년 특종! 직장암의 자율신경 보존술하 전직장간막 절제술 후 남녀 성기능 및 배뇨기능 이라는 것과 모야모야병이란? 치료는 가능한가요? 이라는 것의 나도 궁금ㅋ

관련 질병 직장암

종양의 근치적 수술 후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직장암의 근치적 수술로서 자율신경 보존술하 전직장간막 절제술은 종양학적 안정성이 보고되고 있으며 성기능과 배뇨기능의 보존을 위한 적합한 수술로 인식되어 시행 횟수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본 대장암 전문 클리닉에서는 직장암 환자에서 골반강 내 임상 해부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정교하게 시행된 자율신경 보존술하 전직장간막 절제술을 시행함으로써 남자 및 여자 환자에서도 성기능 및 배뇨기능을 보존함으로써 환자의 수술 후 삶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관련 질병 모야모야병

모야모야병은 대뇌에 피를 공급하는 대부분의 큰 혈관들이 서서히 막혀서 부분적으로 뇌경색이 생기고 이로 인한 다양한 증상, 두통, 구토, 경련, 마비, 언어 장애, 시력 저하 등이 생기는 질환입니다.
대부분의 증상이 뜨거운 음식을 먹거나 악기(특히 관악기, 피리나 플루트)를 연주할 때 일시적으로 생겼다가 저절로 없어지는 것이 반복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어린이가 자기 표현을 잘 하지 못해 진단이 늦어지는 경우가 많으므로 특히 주의를 요하는 질환으로 수술적 치료법이 추천됩니다.
어린이의 경우 비교적 합병증이 적은 두피의 동맥을 박리하여 뇌표면에 얹어 주어 동맥과 접촉된 뇌표면에서 새로운 혈관이 자라 들어가게 하는 간접 문합술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직장암의 자율신경 보존술하 전직장간막 절제술 후 남녀 성기능 및 배뇨기능 이라는 것과 모야모야병이란? 치료는 가능한가요? 이라는 것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이웃님들은 어떠세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래요.
이상 마리큐 이었습니다.
다음에 다시만나요~
오늘은 여기까지

반응형

댓글